오페라글라스

[갑자기TV#18]암환자 녹즙(사과,비트,당근즙)/엔젤녹즙기 조립, 착즙, 해체, 세척의 전 과정/녹즙기 선택요령/생즙의 효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회복이의 갑자기TV 작성일19-11-13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암환자 녹즙(사과,비트,당근즙)
엔젤녹즙기의 조립, 착즙, 해체, 세척의 전 과정을 담았습니다.
녹즙기 선택요령과 생즙의 효능

출처 :
(이문현, ‘난치병 혁명’, 청림뜰,2018년.)
(노먼 워커, '야채즙 과일즙'. 건강신문사.)

왜 채소를 통째로 먹지 않고 즙을 짜서 섬유질을 버리는가?

야채를 샐러드로 먹으면서도 생즙은 별도로 만들어 먹는 것 입니다. 생즙과 생야채의 주된 기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야채와 과일을 딱딱한 상태로 먹으면 그 음식의 상당 부분이 소화하는 과정에서 많은 에너지가 소요 됩니다. 고체 상태에 있는 섬유질은 영양상의 가치는 없으나 장이 운동을 하는 동안에 장을 청소하는 빗자루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생즙을 먹으면서도 따로 섬유질을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r

채소와 과일은 많은 양의 섬유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섬유질의 틈속에는 우리들이 필요로 하는 기초적인 영양소의 원자나 분자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생즙을 만들면 이들 원자나 분자 그리고 대표적인 효소가 추출되는데 이들은 인체의 세포, 조직, 선과 기관들 그리고 인체의 모든 조직에 빠르게 영양을 주게 됩니다^^\r
\r
\r
\r
--------------------------------------------------------------------
저는 2018년 12월 17일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오른쪽에는 1.44cm가량의 양성 종양이 있었고, 왼쪽에는 1.82cm의 악성종양인 암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수술을 하지 않고 자연치유를 선택했습니다.

혼자 현미채식으로 식이요법을 하다가 2월 달에 수술 없이 갑상선 암을 치료해주는 기능의학병원을 만나게 됬습니다. 병원에서 고용량 요오드를 비롯한 여러 영양제를 처방 받아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용량 비타민C주사를 맞았습니다.
기능의학치료 외에 이뮨셀이라는 비싼 주사도 맞아봤고, 야채수(야채스프), 녹즙(비트, 당근, 사과즙 등) 등 암에 좋다는 것은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렇게 지난 2019년 5월 17일에 초음파 검사를 해 보았습니다. 수술이나, 어떤 물리적 시술 없이 1.82cm의 암이 0.9cm로 줄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8월 30일 초음파 검사 결과~!!
암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크기가 너무 작아져서 사이즈를 재기가 어려울 정도로 작아졌고, 흔적만 조금 남아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영상을 찍게 된 이유는 제 경험담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저의 사례가 갑상선 암을 자연치유 하시려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모두 건강하세요~♥
====================================================================
본 채널의 건강정보는 일반적인 의학상식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채널은 책과 논문 등에 바탕을 둔 개인적인 체험과 주관적인
견해를 전달합니다.
본 채널은 치료에  대한 각자 개인의 선택과 결과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각자 개인의 치료에  대한 방향성은 주치의와 상담하시어 신중하게 결정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0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o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