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이퀴녹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기농부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16 11:03:48 댓글 0

본문

[시승기] 2020 쉐보레 이쿼녹스 1.6d 2WD 시승기 / 오토뷰 4K (UHD)

▶ 오토뷰 팀의 이쿼녹스 평가 점수는?
http://www.autoview.co.kr/content/autoview_tv/autoview_mv.asp?num_code=2269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가속 및 제동 성능, 무게 배분, 정숙성 등을 제공합니다.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하세요.
보리스 존슨 : ㄹㅇ 재규어 랜드로바 보다 보기 힘듬...
Dam.I : 합리적인 가격으로 2.0 가솔린만 나왔어도 성공했을텐데..페이스리프트 출시 기대해 봅니다
JW Yoo : 이쿼녹스 미국에서는 진짜 판매량 높은데 왜 국내에서는 힘을 못쓰니.. ㅋㅋ 가격 좀 낮춰라...그렇게 안 할꺼면 블레이저 데려와
soomaeng2 : 영상 잘 봤습니다.!!
대포촌놈 : 본넷트 열어보고 놀랬음 ㅋㅋ
지훈삼촌 : 초입부분 나오는 곡 알고 싶은데 CF삽입곡이란 얘기도 있고 고수님 알려주세요. 응답하라 김이사님??
박상혁 : 제발 단종 말고 가솔린 모델 출시해주세여...
hun : 국내는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과 편의사양이 매우매우 중요
차는 굴러만 가면 ok
딱 국민 수준에 맞는 국산차

이건 차뿐만이 아니 스마트폰도 마찬가지
폴더블폰과 엣지 디스플레이등
기믹성인 눈가리고 아웅식에 화려하기만하고 실용성없는 쓰레기 기능을 중요시하는게 국내 소비자란 인간들이다

애플은 이미 소형pc가 된 스마트폰에 핵심인 cpu와 운영체제에 총력을 기울이는것과 매우 대조적 행보

즉 국민들 판단 능력이 매우 매우 낮고
오로지 과시에만 혈안이 돼있다.
거기에 언론에 상대회사 깍아내리기 언플에 휘둘리는 멍청이들 투성이고
그들이 다수다 보니 권력집단이 된다.

애플처럼 ap(cpu)개발에 5조원가량에 투자하는 대신
삼성도 강남에 상당한 금액에 땅을사고 현대 자동차는 10조원짜리 강남에 땅을 샀다

무슨 제대로된 기술개발이 이루어 지겠나
땅투기나 하는게 이나라 기업들에 전공인데

테슬라같은 오토파일럿?
국내반자율주행은 가벼운 커브에도 차선을 이탈할 정도로 형편없더라

몇년내로 전기자동차가 대세가 돼면 중국에게 따라잡힐일만 남았다
David Yoon : 부평에선 그래도 출퇴근때 좀 보임 gm공장때문에ㅋㅋ
래리아빠 : 차량설명이 제일 좋은듯

쉐보레 중형SUV 이쿼녹스 600km 시승기 [돌빙TV]

쉐보레의 중형 SUV 이쿼녹스 2020 리뷰를 시작합니다!

외관, 내관 편에 이어서 주행 편입니다.

이쿼녹스 판매량 부진의 이유 중 하나로 파워트레인의 부재가 꼽힙니다.

중형급에 어울리지 않는 1.6리터 디젤 엔진이라 부족해 보이기 때문인데요

실제로는 어떤지 시승해보았습니다.

가속성능/변속기/제동성능/회전성능/승차감/소음\u0026진동/옵션/연비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쉐보레 #이쿼녹스 #시승기 #중형SUV #디젤SUV
#주행성능 #승차감 #옵션


(본 시승기는 ‘한국GM’에서 차량만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도라이빙구TV : * 외관 리뷰 편 (외관디자인/크기/트렁크기능)

* 내관 리뷰 편 (실내디자인/공간/옵션/트렁크크기)

* 주행 편 (600km 주행 후기)

* 차박 편 (차박 공간 크기/차박 후기)


* 바로가기
0:05 차량 소개
0:44 가속성능은 어떤가?
03:15 변속기는 괜찮은가?
04:12 제동성능과 브레이크 스타일
05:36 핸들링은 어떤가?
06:30 승차감은 어떤가?
08:04 소음과 진동
09:47 편의사양
10:45 연비
12:14 총평
유케이정 : 현빠였다가 쉐빠가 된 사람입니다
예전에 부품업체 영업6년하면서 3사 납품을 다 했지요
그이후로 현기를 엄청 싫어합니다
가족중에 간부가 있음에도 전 싫어합니다 그이유는 상세하게 얘기 안할께요
전 스파크에서 올란도까지 올란도는 내년1월이면 8년째네요
진짜 올란도 엄청 만족하며 잘타고 있네요 다음차론 콜로라도 보고 있는데...딸이 더 좋아해서...
시승기 잘 봤네요
Grant Park : 카메라 앵글이 에러네요
도라이빙구TV의 트랭이 : 이쿼녹스..나에게도.6 디젤옵션은 있었..
쉐맨TV-쉐보레중고차매니아 : 와~~왠만한 전문가보다 더 실소비자들에게 와 닿고 좋은 리뷰인듯합니다.
말씀도 잘하시고 편집도 잘 하시고 차에 대해서도 잘 아시니
부럽습니다 ㅎㅎ
박진우 : 핸들반경 . 유턴시 회전반경이넓다고 하는데 영상 부탁드립니다
JAERI Vlog / 재순이면서 리움 : 페리가 나오고, 디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어댑티브 크루즈만 나오면 좋겠는데
디젤을 없앤다는 소문이
행복기쁨 : 1.5 가솔린이 출시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트블이 이쿼녹스보다 작죠?
킹땡랜드 - 딩크부부의 노프라블럼 라이프. : 가속성능에 대한 속도구간별 설명이 다른 이쿼녹스 리뷰들과 달리 상세해서... 어느 정도일지 감을 잡는데 참 도움이 됐습니다. 빨리 저희도 우리 꿔녹이 만났으면 좋겠네요. ^^
MONG몽 : 쉐보레차가 기본기라고 하는 이유가 다 있죠. 잘서고 잘나가고. 이걸 제일 잘하는게 쉐보레 차량 같습니다. 북미 베스트셀링인 이유가 있죠 이쿼녹스도.

[모트라인] 가족을 생각하지 않는 SUV! 쉐보레 이쿼녹스 리뷰 1부

#모트라인 #쉐보레 #이쿼녹스
이번 주 리뷰 차량은 쉐보레 이쿼녹스입니다.
3세대지만 우리나라에는 처음으로 판매를 하는 SUV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격면에서 싼타페와 비교를 많이 하는데 주행과 실내 옵션들의 차이가 어떤 부분이 있는지 리뷰를 한번 보시죠!

구독과 좋아요 부탁해요 :)
최경사 : 3:39부터 차설명
신재성 : 딱 미국차임 시트가 딱딱한이유는 미국같은경우 멀리가기때문에 시트가 딱딱해야 몸에 피로가 덜감 부드러우면 오래타면 피로가 더옴
테즈 : 네이버 피셜: 티구안 4,166~4,757만원
: 이쿼녹스 2,945~3,942만원
싼타페 쏘렌트 차주가 뒷좌석 앉았으면 좋았을텐데... 티구안티구안 그러니깐 쫌 안맞네...
권윤혜 : 티구안이 하차감?????없어보이노
로빈 : 이쿼녹스 좋은차인디 한해 수출만 20만대 넘게하는데 ㅋㅋ
황응 : 여자분 솔직히 본인이 관심가는 차니까 본인이 타니까 좋게 평가하지 솔직히 티구안이 하차감 논할 차인가? ㅋㅋㅋㅋ
복싱복싱 : 그냥 독일차 좋아서 티구안 사신거 같은데 ㅎㅎㅎ
jihyeoung lee : 수입차를 수입차로 인정 안 하는 분위기죠물 건너오면 최소 150만원이상은 비싸집니다.
JW두둑희 : 쉐보레는 패들시프트달면 회사가망하나봄. 대체 기어봉에 왜저따구로 달아놓냐 아오
큰나무 : 제목이 관종느낌 장난 아니네요 내용도 거의 98% 주관적이고.. 걸러야겟네요

... 

#시보레이퀴녹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o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