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푸른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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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신사임당 조회 5회 작성일 2020-11-26 23:48: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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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이 좋아지는 음식 #등푸른생선 #콩 #김치 #현미 #잡곡 #안토시아닌 #견과류

이 영상은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에 관한 영상입니다. 사람의 기분을 좌우하는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음식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건강한 음식은 몸 뿐만 아니라 마음도 건강하게 만듭니다. 어떤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메가3의 보고 등푸른생선
2. 콩
3. 발효음식
4. 현미, 잡곡
5. 안토시아닌
6. 견과류





BGM:
Guitar Miniature No. 1 in D major by Steven O’Brien https://soundcloud.com/stevenobrien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steven-obrie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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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관의 적 고지혈증에 특효음식 5가지

#고지혈증#고지혈증에좋은음식#췌장암

고지혈증은 가족력도 있지만
비만이나, 잇단 음주, 당뇨병 등에 의해서도 생길 수 있다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음식으로는

1. 양파
연구결과에 따르면
매일 양파 반쪽 이상을 먹은 사람은 좋은 콜레스테롤이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양파는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혈압을 낮추며, 혈전을 막아줍니다

2. 딸기
딸기의 항산화 성분이 나쁜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은그대로 유지시킨다
딸기를 포함한 베리류의 비타민C는 신진대사를 증진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 지방을 희석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3. 견과류
호두, 아몬드, 땅콩,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에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불포화지방이 많이 들어 있으며
지방과 혈당을 감소시키는 효능도 있습니다

4. 강황
카레의 주원료인 강황에는 커큐민이라는 좋은 성분이 들어 있다
미국 미시건대학 연구팀에 따르면
강황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며, 혈소판이 엉겨붙는 것을 멈추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방조직의 확산을 느리게하고
혈당과 중성지방, 지방산을 낮춘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5. 등푸른 생선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은 혈중 중성지방을 낮추고
혈전 형성을 막는다
일주일에 2회 이상 생선을 섭취하면 좋다

무와 이것을 같이 먹으면 기침 가래를 멈추고 혈액을 맑게 해준다(기침가래에 좋은음식)

'음식도 궁합이 맞아야 보약이 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족한 영양소를 서로 보완해 주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무와 궁합이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등푸른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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