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선생님구출작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4회 작성일 2021-06-23 23:40:11 댓글 0

본문

[영화리뷰] 황실 공주가 평범한 미국 고등학생이 되면 벌어지는 일

제목 :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 Princess Protection Program (2009)
출연 : 셀레나 고메즈, 데미 로바토
제작: disney 디즈니

학교에서 왕따 은따를 당하는 평범한 미국 고등학생이 공주를 만나 변화하는 이야기

#하이틴 #영화 #학원물
jing621227 : 정말 이거 보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너무 보고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요 ㅠㅠ 제발알려주세요 ㅠㅠ
카이스트 : 이거 어디에서 볼수 있나요???
알렉스키드 : 데미 로바토가 원래 배우였구나 가수인줄 알았는데
김선호진심녀 : 어릴 때 이 영화 진짜 좋아했는데 셀레나 고메즈 너무 예쁨
예삔 : 어디서볼수있는거죠....

[요약] 학폭 멈춰! 스트롱 사이다 기간제 교사의 참교육 클라쓰 모먼트 #모범택시 #SBSCatch

[스브스캐치] 구독하기▶https://goo.gl/bnT3WD

[요약] 학폭 멈춰! 스트롱 사이다
기간제 교사의 참교육 클라쓰 모먼트
#모범택시 #스브스캐치

스브스캐치 페이스북 ▶ https://goo.gl/MYWh4V
스브스캐치 인스타그램 ▶ https://goo.gl/9kukCu
모범택시 홈페이지 ▶ https://programs.sbs.co.kr/drama/taxidriver/main
기어4스네이크 맨 : 죽을준비는됐나 승태와친구들
love jiwoo : 존나 재미없네 뭐냐 이거
김눌쯔 : 내가밥살게 황샘~ 몇살때부터 그렇게 믿음직스러웠어요~~ㅋㅋㅋ
The DS : 무서운 선생님들
1. 아무말없이 계속 웃으면서 쳐다봄
2. 손에 뭔가 쥐고 있음
3. 그냥 계속 웃으면서 욕함
제일 무서운 선생님
-> 모든 것에 착하게 대해주는 선생님
(우리반쌤이 이래서 잘 앎)
엄튜브 : 25:13

[영화리뷰/결말포함] 하필이면 격투 천재를 건드려버린 여자 일진들의 최후ㅠㅠ

#영화리뷰 #결말포함 #영화소개 #일진영화리뷰 #액션영화 #일진 #학원물

유튜브 영화 독고다이 보러가기 :


2019년 개봉한 영화 독고다이
이번에는 여자 일진들의 싸움 액션 영화 였고
여성 신인배우들이어서 그런지
아니면 여자들의 이야기가 이제 실제로도 신경전이
더 많이 펼쳐져서 그런지
액션신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거 같습니다.
저는 이 영화 독고다이 리뷰 마치며
퇴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리긴 : 1등!
스님무소유 : 유치
키젤 : 일진이랍다시고 유치하게 틱톡하고 머리쥐어뜯는 여일진들이랑은 다르네ㄷ
마이냥 : 노잼ㅜ
하수수수 : 뚜루 뚜루

... 

#왕따선생님구출작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47건 3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o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